TANGLE

PILLAR CM-5010 Pro 마이크 상품 개봉 후기



마이크를 원래 친구들이랑 스카이프로 대화하는 핀마이크를 쓰다가 고장났길래

핀마이크같은 번거로움이 없는 스탠드 마이크를 찾으려다 결국 여기까지 왔네요.

PILLAR에서 만든 다른 모델 CM-1010의 상품평을 보니 전원이 건전지가 다라서 힘들다네요.

그래서 저는 결국 CM-5010을 지르게 되었는데 상품을 개봉하고 조립하고 보니

원래 목적에 비해서 꽤 고급 물품을 산 것 같습니다.


어뎁터, 보조전원용 건전지, 마이크 본체(?)와 마이크 대(?), 연결선 등이 있네요.

개봉상태는 무리 없습니다.






한가지 흠이 있다면 저기 저 마이크 대와 본체 연결부분에 붙어있는 경고 스티커를 땔때

깔끔하게 때지지 않네요. 위 마이크 완성상태를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.

연결할때 물통 뚜껑 닫듯이 돌려서 끼우는거라 불안감이 없어지군요.

본체의 느낌은 묵직합니다. 기능이 강력하나봐요.

케이블 선은 생각보다 기네요. 위에 묶어놓은거 보이시나요.ㅋ


전원On/Off 버튼은 그냥 버튼이라서 누르기만 하면 꺼지고 켜지고 다 되고

마이크 말하는 부분에 LED 발광부가 안쓰러운 디자인 커버해줍니다.


마이크 감도는 훌륭합니다. 선 연결부위가 상당히 두꺼운게 아주 강력함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.

강력하고 굳센 마이크입니다. 부디 마이크를 많이 쓰시는 분들께 추천.

단순히 게임/통화용으로 써도 무리는 없지만 그것만으로 쓰기에는 물건이 아깝네요.